본문 바로가기

Sage's Move Story/영화이야기

영화 세레니티 Serenity(2005년작)

음 오늘은 SF영화 세레니티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.

 

머 이건 줄거리라던지 그런건 간단하게 하고 잡설좀 하겠습니다.

 

세레니티... 주연이 어? 많이 본사람인데? 라면서 유심히 보니 캐슬의 나단 팔리온 님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여서 보게되었습니다.

또 보면서 몰랐는데 친숙한듯한 느낌의 실험체로 잡혀있던 여자...

미국드라마에서 터미네이터외 다수 드라마를 한 여자인데... 전 애로우 시즌2에서 이분을 보게되었습니다.

이 분의 이름은 섬머 글루  애로우의 올리버를 애먹게 한 여자이기도 하죠.. ㅋㅋ

 

이 나단 팔리온님과 섬머 글루의 9년전의 모습을 보니 참 앳되보인다? 등의 느낌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ㅋㅋ

 

애로우를 괴롭힌 무술좀 하는 여자 섬머글루 세레니티에서 참으로 엣된 모습으로 나왔었네요~ 쿠쿠쿠

 

이분으로 말씀드릴것같으면 추리소설가가 경찰서로 가서 겪게되는 이야기를 그린 캐슬!의 주인공인 릭 캐슬 역을 맡은

나단 필리온! 이분은 퍼시잭슨에서 헤르메스 신으로 잠깐 비추다 사라지죠... ㅋㅋ

 

저는 이분의 표정연기가 참으로 좋습니다.

 

 

9년전의 나단님은... 현재보다 가늘고 날렵한 듯한 턱선을 가지셨네요..

 

현재는 머 중후한 중년의 모습을 간직한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세레니티 영화는 SF영화로 우주전쟁씬이 있고 또 액션신 또한 멋져서

한번쯤 보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~

 

현재 배우들의 과거 모습도 보고싶다면 강추입니다....

 

 

'Sage's Move Story > 영화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코와붕가~~!!!! 닌자터틀!  (0) 2014.10.29
리턴드(Returnd)  (0) 2014.10.27
엣지 오브 투모로우 Edge of Tomorrow  (0) 2014.10.06
혹성탈출 - 반격의 서막  (0) 2014.07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