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Sage's Poto Story/카페마오네의 아이들

2014년 12월 15일의 그들

 

이 날은 이쁘늬 앙꼬쒸가 제 무릎에 처음 앉은 날이네요~~

다소곳 하게 제 무릎에 앉아있는 모습이라니….

너무 이쁘신 앙꼬님

가볍긴 한데…. 쥐날뻔했네요 ㅋㅋ

 

이쁜 클라라 올라가고 싶은데 옆의 루비가 걸립니다.

결국 루비가 올라가고 클라라는 닭쫓던 강아지 처럼 바라보네요 ㅋㅋ

아 너무 귀여운 클라라쨩임

새침한 표정으로 바라보시는 클라라~

창가에서 같은듯 다른 그들

클라라 노아를 발견하고는 놀자고 ㅈ장난을 거네요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