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Sage's Poto Story/카페마오네의 아이들

12월 12일 마오네3호점의 평화로운 오후

 

카메라 케이스위에 앉아있는 미호쨩~

 

샤미는 왠지 심퉁난 표정으로 앉아있네요~

왜 무슨 기분나쁜일 있엉?

 

웨이는 포근한 내 잠바위에서....

 

 

 

망고야 망고야~~ 소심한 망고야~

끈이 가지고싶었던거야?

 

하루의 잘생긴 옆모습~

초롱초롱 한 저 눈

 

 

잠시 루아때문에 캣타워쪽은 아비규환...ㅋㅋㅋ

 

어 장모치와와 히로가 고양이방에 놀러왔네요~

샤미랑 눈인사하고 걸어가는데~

 

호구는 호기심 어린 눈으로 히로를 바라보고있네요

 

히로야~ 왜 그렇게 얼어잇는거야?

 

 

 

ㅋㅋ 귀여운 히로~꾼~